검색

광고
광고
여주소방서, 전통시장 ‘안전 환경의 날’ 캠페인
KBS1 TV ‘불편해도 괜찮아(안전의 출발은 청소부터~)’ 촬영과 병행해 진행
안인혁 기자   |   2024-04-23

 여주소방서는 지난 22일 여주 한글시장과 제일시장 일대에서 안전 환경의 날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 여주소방서, 전통시장 ‘안전 환경의 날’ 캠페인 - 안전 환경의 날 단체기념촬영     © 안인혁 기자


봄철 화재예방대책과 연계해 진행된 이번 안전 환경의 날은 쓰레기, 담배꽁초 등 생활 주변 정리를 통해 화재를 예방하기 위한 캠페인이었다.
 
또한 일석이조의 생활의 지혜를 화재 예방으로 접목시킨 화재 예방 환경 캠페인으로, ‘점포 점검의 날역시 함께 진행했다.

 

▲ 여주소방서, 전통시장 ‘안전 환경의 날’ 캠페인 - 캠페인 전후 모습     © 안인혁 기자


이날 캠페인은 KBS1 TV불편해도 괜찮아(안전의 출발은 청소부터~)’ 촬영과 병행하여 진행됐으며, 배우 이연수, 소방공무원, 여주 남성, 여성 의용소방대 등에서 참석해 여주 전통시장 일대의 안전을 점검했다.


주요 활동 내용으로는 안전 환경의 날 캠페인 소개 시장 내 생활쓰레기, 담배꽁초 수거 점포 점검 체크리스트 배부 등을 통한 점포 자율 점검 화재 안전 의식 함양 안내를 통한 소방 이미지 제고 등으로 진행됐다.

 

▲ 여주소방서, 전통시장 ‘안전 환경의 날’ 캠페인 - 캠페인 전후 모습     © 안인혁 기자


간종순 화재예방과장은 담배꽁초 등의 실화로 전통시장에 화재가 발생한다면 소방활동에 많은 애로사항이 생긴다, 깨끗하게 유지가 될 수 있도록 쓰레기 등을 투기하지 않을 수 있도록 시민들의 많은 협조를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evergreen2050@naver.com 안인혁 기자

뒤로가기 홈으로
광고

인기뉴스

광고
광고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경기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