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광고
광고
이천 부발읍 새마을협의회, 이웃사랑 ‘후원금 300만원’ 기탁
지난 10월 개최된 이천쌀문화축제에서 먹거리장터 운영을 통해 마련된 수익금
안인혁 기자   |   2023-12-05

 이천 부발읍 새마을협의회(협의회장 구교호, 부녀총회장 김복희)는 지난 4일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에 적극 참여하기 위해 후원금 300만 원을 부발읍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 부발읍 새마을협의회, 이웃사랑 후원금 300만원 기탁     © 안인혁 기자


이번 기탁금은 부발읍 새마을협의회 회원들이 지난 10월 개최된 이천쌀문화축제에서 먹거리장터 운영을 통해 마련된 수익금으로, 지난 1월 후원금 기탁에 이은 두 번째 기탁이다.
 
해당 후원금은 부발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키다리아저씨 사업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부발읍 새마을협의회는 매년 도로변 제초 작업, 사랑의 김장 나눔봉사, 환경 지킴이 캠페인 활동 등 지역을 위해 활발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구교호 협의회장과 김복희 부녀총회장은추워지는 날씨 속에 어려운 이웃들에게 위안과 희망을 줄 수 있으면 좋겠다앞으로도 이웃사랑 실천에 있어 새마을협의회가 더욱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 부발읍 새마을협의회, 이웃사랑 후원금 300만원 기탁     © 안인혁 기자

 

이에 김동호 부발읍장은항상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시는 새마을지도자 및 부녀회 회원분의 마음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온정의 손길을 기다리는 분들을 위해 훈훈한 정이 넘치는 부발읍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제보 evergreen2050@naver.com 안인혁 기자

뒤로가기 홈으로
광고

인기뉴스

광고
광고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경기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