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광고
광고
이천 부발읍행정복지센터,‘생태그림으로 만나는 죽당천 이야기’발간
청소년들이 부발읍 죽당천을 탐사하고 그 주변의 동식물을 관찰해 세밀화로 그려낸 19여 작품
안인혁 기자   |   2023-12-01

 이천시 부발읍행정복지센터는 죽당천 생태환경을 주제로 한 생태그림으로 만나는 죽당천 이야기를 지난달 30일 발간했다.
 

▲ 이천시 부발읍행정복지센터가 '생태그림으로 만나는 죽당천 이야기'를 발간했다.     © 안인혁 기자


생태그림으로 만나는 죽당천 이야기는 부발읍행정복지센터와 부발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공동제작으로 청소년들이 부발읍 죽당천을 탐사하고 그 주변의 동식물을 관찰해 세밀화로 그려낸 19여 작품을 엮었다.
 
또한 이번 생태 그림책은 지난 4월부터 수개월 동안 죽당천과 인근에 서식하는 생태자원들을 청소년들만의 감각과 따뜻한 시선으로 담아내고자 노력한 흔적을 엿볼 수 있다.

김동호 부발읍장은청소년들이 그림책 제작 과정을 통해 생태자원이 우리에게 주는 가치를 인식하고 주변 생태계에 관심을 갖는 계기가 되었길 바라며, 지역 환경을 담기 위해 열정을 다한 청소년들에게 감사함을 전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부발읍생태그림으로 만나는 죽당천 이야기는 효양산 이야기, 복하천 이야기의 뒤이어 발간된 생태 도감으로 주민센터, 관내 도서관, 평생학습기관, 다양한 행사 등을 통해 배부될 예정이다.

뒤로가기 홈으로
광고

인기뉴스

광고
광고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경기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