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광고
광고
여주시, ‘청년CEO와 간담회’ 개최
청년창업가들 격려하고 시정홍보와 애로사항 청취
안인혁 기자   |   2023-12-01

 여주시는 지난달 29일 여주시 소상공인지원센터 별관 6층 회의실에서 다양한 업종에서 각 사업을 창업해서 운영하는 청년CEO 14명과 함께 간담회를 개최했다.

 

▲ 이충우 여주시장 청년CEO와 간담회 개최     © 안인혁 기자


이번 간담회는 청년창업가들을 격려하고 시정홍보와 애로사항을 청취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간담회에서 시는 여주시 청년정책 홍보’, ‘친절로 다함께 행복한 여주 만들기시책, 2023년 여주시 시민안전보험, 5차 미세먼지 계절관리제 5등급 경유자동차 운행제한, 떴다방(신종홍보관) 허위 과대광고에 속지 마세요, 여주도서관 애니메이션 OST송년음악회 등의 시정을 안내하고 적극적인 참여 및 홍보를 요청했다.
 
이충우 시장은 이번 간담회를 통해 청년들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청년들이 마음껏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시정활동을 해 나가겠다”, 이번 간담회가 청년CEO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보다 현실적인 청년정책을 만들어 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지속적인 현장 소통을 통해 주민 의견을 직접 들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말했다.
 

▲ 청년CEO와 간담회를 갖고 있는 이충우 여주시장     © 안인혁 기자


한편 여주시는 올 한해 주민들의 다향한 소리를 담아 정책을 추진하고자 사회단체장 간담회, 찾아가는 아파트 주민 간담회, 영유아 부모 간담회, 자원봉사단체 간담회, 청년CEO간담회 등 총 26회를 실시했다.

뒤로가기 홈으로
광고

인기뉴스

광고
광고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경기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