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광고
광고
이충우 여주시장, 기업체 목소리 청취
현대환경(주) 방문해 간담회 가져
안인혁 기자   |   2023-12-01

 이충우 여주시장은 기업체 현장 방문을 통한 기업인과의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지난달 30일 현대환경()를 방문했다.

 

▲ 이충우 여주시장 현대환경(주) 방문     © 안인혁 기자


이충우 시장은 기업체 현장을 둘러보고 현대환경() 임직원들과 간담회를 통해 다양한 목소리를 청취했다.
 
1996년부터 여주시에서 사업을 시작한 현대환경()는 각종 건설공사에서 발생되는 건설폐기물을 재활용해 건설공사에 재사용 될 수 있도록 순환골재 및 순환아스팔트콘크리트를 생산하고 있으며 해당 신기술 인증서와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지역의 강소 우수기업이다.
 
이날 간담회에서 현대환경() 기업의 고광만 회장은 관련 산업의 지구단위계획 등 인허가의 개선과 폐기물 입찰 제도의 개선을 요청했고 여주시장은 개선 방안에 대해 해당 부서에 사례 안내와 검토를 지시했다.
 
순환골재 생산 등의 친환경사업, 레미콘 제조업, 건설자재 제조업, 전문건설업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는 현대환경()는 여주의 특산물과 농산물 가공 및 유통을 위해 농업회사법인을 준비하고 있으며 관련 인허가가 추진중이다.
 

▲ 이충우 여주시장 현대환경(주) 방문해 고광만 회장과 인사하고 있다.     © 안인혁 기자

 

기업하기 좋은 도시 여주를 위해 다양한 정책을 추진중인 여주시장은 기업인과의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찾아가는 기업 현장 방문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뒤로가기 홈으로
광고

인기뉴스

광고
광고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경기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