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광고
광고
이충우 여주시장, 기업체 현장 방문 소통행정 펼쳐
세진식품(주) 방문…기업 현황, 애로 및 건의 사항 청취, 공장 생산시설 둘러보며 관계자들 격려
안인혁 기자   |   2023-09-01

 여주시는 이충우 시장을 비롯한 시 공무원들이 기업 투자를 가로막고 있는 각종 규제와 기업의 애로사항을 파악하기 위해 지난 30일 멱곡동 소재 세진식품를 방문했다고 밝혔다.

 

▲ 이충우 여주시장이 세진식품(주)를 방문해 관계자 설명을 듣고 있다.     © 안인혁 기자


이날 이충우 시장은 정태원 세진식품 대표를 만나 기업 현황, 애로 및 건의 사항을 청취하고 공장 생산시설을 둘러보며 관계자들을 격려했으며, 여주쌀을 사용한제품 개발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고 여주시의 일자리 확충을 위해 노력해 줄 것을 주문했다.
 
세진식품의 정태원 대표는 직접 현장을 방문해 기업의 목소리를 들어주는 시에감사의 뜻을 전하며 기업경쟁력 강화를 위해 각종 기술 및 연구개발과 노후 설비보수 지원 등 실질적으로 기업에게 도움 될 수 있는 사업의 적극 추진을 요청했다.
 

▲ 세진식품(주)  정태원 대표와 환담하고 있는 이충우 시장     © 안인혁 기자


또한 대한민국에서 유일한 쌀산업특구인 여주시에 위치한 장점을 살려 현재 쌀 케익 등 다양한 신사업을 구상 중이며 이를 통해 여주쌀의 우수함을 널리 알리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앞으로도 이 시장은 적극적인 규제 개혁과 기업인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찾아가는 기업 현장 방문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 세진식품(주) 관계자로부터 회사개요를 듣고 있는 이충우 시장     © 안인혁 기자


세진식품1999년 충남 아산시에서 설립된 면류 및 떡류를 제조하는 기업으로 2012년에 현재의 여주시 멱곡동 327번지로 이전했다.
 
제품의 위생을 회사의 철칙으로 삼고 자체 개발한 특허공법을 적용해 재 쌀국수, 소면, 메밀면, 떡볶이등을 생산해서 풀무원, 삼양라면, CJ프레시웨이, CU편의점 등으로 유통하고 있다.
 

▲ 세진식품(주) 생산품을 살펴보며 정태원 대표와 환담나누는 이충우 시장     © 안인혁 기자

 

최근에는 운동과 다이어트를 하는 고객들을 타겟으로 닭가슴살, 단백질쉐이크 등으로만 섭취하고 있던 단백질을 면을 먹으면서도 충분히 섭취할 수 있도록 단질 함량이 높지만, 일반면의 식감을 그대로 살려 "내몸에이로운 한끼"를 컵셉으로하는 "비밀식"이라는 자체 브랜드를 런칭하고 단백질면을 출시했다.

뒤로가기 홈으로
광고

인기뉴스

광고
광고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경기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