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광고
광고
‘2023싱가포르 정보통신 박람회 수원시관’ 참가 중소업체 모집
아시아 최대 규모 정보통신 박람회 지원방식 개선(1개사1인항공비 지원)
박익희 기자   |   2023-02-09

 수원지역 중소 제조기업이 해외 시장진출의 물꼬를 틀 수 있도록 수원시가 아시아 최대 규모의 정보통신 박람회 참여를 지원한다.

 

▲ 2018년 방콕박람회 수원시관 모습     © 박익희 기자

 

수원시는 오는 6월 7~9일 싱가포르 엑스포에서 개최될 ‘2023 싱가포르 정보통신 박람회 (CommunicAsia 2023) 수원시관’에 참가할 중소 제조업체 6개 사를 모집한다.

 

‘싱가포르 정보통신 박람회’는 전 세계 50개국 10만여 바이어가 참가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정보통신 박람회로, 정보통신·AI·IoT·5G·스마트 기술 등 IT 기업의 기술을 전시·홍보하는 기회다.

 

수원시는 6개 중소제조기업에 박람회 참여를 지원해 ‘수원시관’을 만든다. 시는 지원방식을 개선하여 각 회사에 부스 임차료와 장치비를 75%씩 지원하고, 1인 항공비로 최대 85만 원까지를 지원한다.

 

자세한 내용은 수원시 홈페이지(https://www.suwon.go.kr/index.do) ‘수원소식→시정소식’에 게시된 ‘「중소기업 싱가포르 국제정보통신 박람회 수원시관」 참가기업 모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청은 첨부된 제출서류를 기업유치단 국제통상팀 이메일(khr20000@korea.kr)로 송부하면 된다.

 

수원시 관계자는 “싱가포르 박람회에서 중소 제조기업들이 현지에서 업무협약이나 수출 상담 및 계약 등의 성과를 달성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뒤로가기 홈으로
광고

인기뉴스

광고
광고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경기데일리. All rights reserved.